홍천중앙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주민설명회_20200422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04-22 22:11 조회7,397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홍천중앙시장 시설현대화 사업 주민설명회 실시
-장소: 홍천중앙시장 옥상
-일시: 2020년 04월 23일 15시
-참가자: 홍천중앙시장 건물주 및 상인들
홍천군청 경제과장, 계장, 주무2명,
시설현대화 설계사2명(종합, 태양광)
-내용
1. 시장옥상 누수 대책 공사 및 태양광공사 내용설명
2. 상인회사무실, 고객지원센터, 강의실 공사내역설명
3. 향후 1층공사설명(도시가스설치, CCTV설치, 화장실, 바닥공사)
-공사관련 질의 및 당부
1. 홍천중앙시장이 잘되려면 판매품목이 다양하고 싸야하며, 친절등 고객서비스개선이 필요하다
2. 누수가 어디부분인지를 자세히 파악하여 방수공사를 해야한다.
3. 공사시 떡고물, 고기맛 본 사람을 써서 안된다(공사비 횡령 또는 부조리 방지로 판단됨)
4. 라블럭 벽쪽에 상부 및 하부에 방수 페인트 처리 필요하다.
5. 물받이 홈통을 크게하여 우천시 토출유량을 크게하라.
6. 물구배 각도를 크게하여 배수 원할하게 해야한다.
-기타 군청건의
1. 전통시장 찾는 고객에게 주변 주차가능한 무료주차티켓 배포가 필요하다
2. 대형마트 신규 개업을 막아달라.
시장옥상에 설치된 주민설명회 행사장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