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천뉴스투데이-홍천시장상인회, 용문~홍천철도 릴레이 응원 챌린지 동참 > 언론노출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

한국가스공사 유투브 바로가기 자매결연(MOU)홍보 유관기관 협력업체

본 게시판 홍천중앙시장 관련 기사를 링크 또는 캡쳐해서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.

출처 및 게시자를 분명히 표시함으로써 원 게시자의 내용을 훼손하지 않았습니다.

만약 원 게시자가 본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원치 않으시면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.

홍천중앙시장상인회 회장-이병기(010-7347-1704)

언론노출

신문 | 홍천뉴스투데이-홍천시장상인회, 용문~홍천철도 릴레이 응원 챌린지 동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2-25 12:09 조회3,153회 댓글0건

본문

 

홍천뉴스
홍천시장상인회, 용문~홍천철도 릴레이 응원 챌린지 동참
용형선 기자 icon_mail.gif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기사입력:2021/02/24 [15:52]  최종편집: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 

 


홍천전통시장상인회(회장 장우성)와 중앙시장상인회(회장 이병기)는 최도철 홍천군범죄피해자지역협의회장의 지명을 받아 용문~홍천철도 릴레이 응원 챌린지에 동참했다.

 

이병기 회장은 “홍천 시장상인들은 홍천철도연결을 간절히 염원하며, 홍천을 방문할 관광객들을 위해 청결 위생을 기본으로 맛있는 먹거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”며 “철도가 유치된다면 시내를 가로지르는 춘천처럼 화양강변에 역을 마련해 시장과 바로 연결되었으면 좋겠다”고 말했다.

 

이 회장은 철도유치와 함께 경제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홍천의 랜드마크 등 다양한 하드웨어와 이에 상응하는 소프트웨어를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.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접속자집계

오늘
128
어제
1,456
최대
1,587
전체
702,712
그누보드5
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